영구적으로 종료하는 방법에 대한 이 포인터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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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니코틴을 차지 못하고 있다.

이런 기분이 들면 이 기사의 팁을 따르라.

담배를 끊기 위해 싸울 때 가장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되는 것을 골라 지금 바로 적용하십시오.

반드시 한 번에 하루씩 그 과정을 밟도록 하라.

담배를 끊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내일, 다음 달, 심지어 내년까지 걱정하지 마라.

오늘을 바꾸는 것은 여러분의 미래를 더 밝게 만들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그만두는 목표를 한 번에 한 걸음씩 가지고 모든 과정을 통해 강해지도록 최선을 다하라.

담배를 끊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피하고 싶다면 과일과 야채를 먹어 보라.

이것은 트랙에서 체중 증가를 멈추면서 건강에 좋은 농산물을 즐기면서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의 몸은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크 대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라.

만약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그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가 필요하며, 그 이하의 것이라도 여러분의 노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그들에게 네가 아마 처음에 게걸스럽게 굴 것이라고 말해라.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가까운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담배를 피게 하는 특별한 계기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운전과 흡연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럴 때는 운전 행동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생각해둬야 차 안에 있는 동안 끊임없이 유혹을 받지 않게 된다.

그 때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이 모든 것을 혼자 하지 마라.

가족과 친구들에게 격려를 구하고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는 것을 알게 하고 도와달라고 부탁하라.

해당 지역의 지원 그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단순히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습관을 버리도록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간접흡연은 위험하고, 많은 종류의 암과 다른 심각한 건강 상태를 야기하는 알려진 원인이다.

담배로 발생하는 연기를 줄임으로써 사랑하는 사람을 노출시킨 간접흡연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그만두면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네가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고 싶은 욕망에 대해 말해라.

그들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지원 시스템은 필수적인 도구다.

이것은 마침내 평생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담배를 없애기 위한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흡연으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 자격이 있다.

이 끔찍한 중독을 멈출 수 있는 선택권을 자신에게 주어라.

매일, 담배를 끊으면 더 나은 건강과 더 나은 웰빙의 보상을 느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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