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이메일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업주들은 보통 적절한 이메일 에티켓에 대한 규칙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방법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다면, 당신의 청중은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길 것이다.

적절한 에티켓에 대한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받으려면 계속하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등록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보낸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만약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원치 않는 이메일에 대해 불평한다면, ISP들은 결국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할 수도 있다.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누군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으면 스팸처럼 느껴진다.

받는 사람들은 머리를 긁적이며, 그들이 실제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고,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무엇을 제안해야 하는지 의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만들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구입해야 하는 긴급 메시지와 같은 스팸 메일 판매 기법을 피하십시오.

가입자들에게 무언가를 사라고 독촉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지 마십시오.

이 접근법은 스팸처럼 보이고 당신은 이런 방식으로 당신의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팔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먼저 그들과 꾸준한 관계를 형성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것과 당신 자신을 제시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열광하게 하려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할인을 제공하라.

이 기술은 고객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장려하고 그들의 연락처에 대한 추천을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친구에게 전달할 때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소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허가 없이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고, 사람들은 내용을 신경 쓰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ISP 또는 웹 호스트의 정책을 위반하면 심각한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고, 기존 제품을 상기시키거나, 특별 할인 또는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가입자들은 아마도 매일 수많은 이메일 메시지를 받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주 이상의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하거나 당신이 만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내용을 받지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것이다.

메일 발송을 허가한 사람으로 항상 제한하십시오.

허가 없이 잠재 고객을 잃고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위험이 있다.

당신은 또한 특정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캠페인과 사업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봄으로써 당신의 대상 청중들로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수동적 피드백은 독자가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다.

원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을 읽는 사용자 수와 해당 링크를 클릭하는 빈도를 분석하십시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매우 중요하지만 분명한 부분은 가입자의 이메일 주소에 실수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목록에서 손상된 전자 메일 주소를 제거하십시오.

전자 메일 주소의 문제점을 찾으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이건 시간 낭비일 수도 있어!

고객의 제한된 시간을 고려하여 전자 메일에 관련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의 지능을 모욕하거나 당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기 위해 그들에게 불쾌한 영업 기회를 이메일로 보내지 마십시오.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에 고유한 할인, 제공, 쿠폰 또는 유용하고 계몽적인 지식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에서 배운 바와 같이,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의가 바르지 않은 사업주들은 가입자들이 이메일 목록에서 탈락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활용하는 것은 수익성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좋은 발걸음이다!

Close